rayCloud로 Animation Trajectory 입력하는 방법

  1. 지원
  2. >
  3. 지식기반 | Knowledge Base
  4. >
  5. 사용 방법(단계별 지침)

중요중요 : Animation Trajectory(3D 비행)을 입력하기 위해서 적어도 step 1. 초기 처리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rayCloud로 3D 비행 애니메이션 (비상 궤도 애니메이션 비디오)를 입력하기 위해서 :

  1. 1. rayCloud에 접근합니다. : 메뉴 바에서 View > rayCloud를 클릭합니다.
  2. rayCloud 클릭
  3. 2. 왼쪽의 레이어 사이드 바에서 대상 레이어 아래에서 Animation Trajectories를 우 클릭하고 Import를 클릭합니다.
  4. import 클릭
  5. 3. Video Animation Trajectory 입력하기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6. 팝업창
  7. 4. Video Animation Trajectory 입력하기 팝업창에서 입력될 비상 궤도 애니메이션 CSV 파일(비상 궤도 애니메이션이 연구의 같은 영역을 위한 Pix4Dmapper로 이전에 만들거나 수동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을 조종하고 그것을 선택합니다.
  8. 중요중요 : 수동으로 만들어진 Animation Trajectories는 같은 포맷과 Animation Trajectories를 출력할 때 파일이 만들어진 것 같은 확장을 가져야 합니다.

  9. 5. Open을 클릭합니다.
  10. Animation Trajectory가 입력되었고 rayCloud에서 선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