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Cloud로 대상을 편집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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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사용 방법(단계별 지침)

만약 이미지를 투영된 꼭지점(녹색 십자가)의 위치가 최적이 아니라면 3D 뷰에 대상과 꼭지점의 올바른 위치를 선택합니다.

참고참고 : 폴리라인, 표면 혹은 부피가 생성되었을 때 치수의 옆에 나타난 치수 정확도가 대상으로부터의 모든 꼭지점까지 계산할 수 없음을 나타내는 "error N/A정보 info.png"가 적어도 2개의 이미지에 표시됩니다/

3D 뷰를 사용하여(덜 정확함) :

  1. 1. 꼭지점을 선택하기 위해 그 위에서 클릭합니다.
  2. 2. 다시 꼭지점에서 클릭하고 드래그하고 새로운 위치에 떨어뜨립니다.
  3. 참고참고 : 보통에서 다수의 대상으로 꼭지점을 옮길 때, 꼭지점의 새로운 위치가 꼭지점을 포함한 모든 대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이드 바를 사용하여(더 정확함) :

중요중요 : 2D 이미지(사이드 바)를 표시함으로써 꼭지점이 편집될 때, 3D 뷰를 사용하여 꼭지점을 다시 편집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1. 1. 꼭지점을 더 잘 보기 위해 마우스의 스크롤 휠을 사용하여(앞으로 옮겨서 줌 인, 뒤로 옮겨서 줌 아웃) 이미지를 줌 인/아웃하고 마우스의 왼쪽 클릭으로 pan 합니다.
  2. 2. 마우스 왼쪽 클릭을 하고 편집될 꼭지점을 드래그 합니다.
  3. 참고참고 :

    • • 녹색 십자가는 상응하는 3D 꼭지점의 투영을 대표합니다.
    • • 노란 십자가는 이미지에서 편집된/표시된 꼭지점을 대표합니다.
  4. 3. 올바른 위치에 배치합니다. 노란 십자가는 새롭게 표시된 위치를 나타냅니다.
  5. 4. 같은 꼭지점이 보이는 다른 이미지에서 Step 1.에서 3을 따릅니다. 같은 꼭지점을 위해 적어도 2개의 이미지를 편집합니다. 적어도 두 꼭지점이 편집될 때 포인트의 3D 위치가 3D 뷰에서 실시간으로 정정됩니다.
  6. 5. Apply를 클릭합니다.
  7. 6. 3D 뷰에서 연관된 메뉴얼 타이 포인트의 3D 포지션이 정정됩니다.
  8. 참고참고 : 보통에서 다수의 대상으로 꼭지점을 옮길 때 꼭지점의 새로운 위치가 그 꼭지점을 포함한 모든 대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참고참고 : 메뉴얼 타이 포인트가 대상의 각 꼭지점에 연관됩니다. 적어도 2개의 이미지에 표시된 각 꼭지점 초기 처리가 다시 되었는지 재구성이 재 최적화 되었는지 고려합니다.

아래 내용 첨부  
Polyline Surface Stockpile
아래 내용 첨부  
Scale Constraint Orientation Constra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