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의 방향을 맞추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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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사용 방법(단계별 지침)

중요중요 :

  • • 프로젝트의 방향을 맞추기 위해서는 1단계인 최초 처리(Initial Processing)가 완료 되어야 합니다.
  • • 프로젝트가 지리적위치를 가진 이미지와 주어진 이미지 지리적위치에 비해 방향제약이 기존의 방향과 너무 큰 차이가 나는 경우에는 방향 제약은 고려되지 않습니다. 만약 이미지 지리적위치가 포함된 방향이 부정확한 경우 프로젝트의 방향을 설정하기 위해 지리적 위치를 제거해야 합니다. 이미지 지리적위치에 대해 더 많은 정보는 : 202557639

레이클라우드에서 정의되어야하는 프로젝트 방향 제약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1. 1. 메뉴바에서 View > rayCloud를 클릭합니다.
  2. 레이클라우드 클릭
  3. 2. 사이드 바에 있는 레이어에서 Object에서 우클릭 한뒤 New Orientation Constaint를 클릭합니다.
  4. 뉴 오리엔테이션 컨스테인트 클릭
  5. 3. 3차원 뷰에서 마우스 옆에 하얀 원이 나타납니다. 첫 번째 꼭지점을 삽입하기 위해 좌클릭합니다.
  6. 참고참고 :

    • • 방향제약은 방향을 가지며 두 꼭지점을 연결하는 선에 의해 정의됩니다.
    • • 각 꼭지점 수동 포인트가 생성됩니다.
    • • 방향제약을 그릴 때 다른 사물에 의해 사용되는 꼭지점은 방향 제약을 그리는 동안 클릭하여 새로운 방향 제약에 의해 다시 사용될 수 있습니다.
  7. 4. 마지막 꼭지점을 추가하기 위해 우클릭하고 방향 제약을 생성합니다.
  8. 방향 제약 생성
  9. 5. 3차원 뷰에서 방향제약에 높은 정밀도를 추가하는 도면을 완성하기 위해 방향제약을 선택하고 이미지 꼭지점들의 위치를 보정합니다. 202560609.
  10. 6. (선택사항) 선택섹션에서는 Axis를 선택하고 각도 정밀도를 입력합니다.
  11. 7. (선택사항) Flip을 클릭하여 방향을 바꿉니다.
  12. 8. Apply를 클릭하여 변경사항을 저장합니다.
  13. 9. (선택사항) 2~9단계를 계속하여 더 많은 방향 제약을 추가합니다.
  14. 10. Process > Reoptimize를 클릭하여 프로젝트의 방향을 맞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