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클라우드의 사용은 선택 사항이며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 재건의 다른 요소 시각화(카메라 위치, 재예측(광선), GCP, 수동/자동 타이 포인트, 영역 프로세싱, 클리핑 박스, 고밀도 포인트 클라우드, 지형/개체/다른 클래스의 포인트
3D 텍스쳐 메쉬, 개체, 비디오 애니메이션 궤적) 및 그 속성
- • 포인트 클라우드 시각화/다른 프로젝트 또는 다른 소프트웨어에서 생성된 포인트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2.5 삼각형 메쉬
- • 재구성 정확도를 확인/향상
- • 다른 클래스의 포인트 클라우드 지정
- • 시각적인 측면을 향상
- • 개체 생성 및 거리(폴리 라인), 표면, 볼륨(저장) 측정
- • 3D 플라이 스루 애니메이션 생성(비디오 애니메이션 궤적)
- • 다른 요소 추출(GCP, 수동/자동 타이 포인트, 개체, 비디오 애니메이션 궤적)
- • 하나 또는 여러 개의 클래스에 속하는 포인트를 사용한 포인트 클라우드 생성
더 많은 정보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레이클라우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기사 :
- • 레이클라우드로 GCP를 추가하고 표시하는 방법 : 202560109
- • 레이클라우드로 수동 타이 포인트를 추가하고 표시하는 방법: 202560349
- • 레이클라우드로 수동 타이 포인트 및/또는 GCP를 내보내는 방법 : 202560359
- • 레이클라우드로 포인트 클라우드 밀집 지역을 그리는 방법: 205360375
- • 레이클라우드로 포인트 클라우드 밀집 지역 방향을 그리는 방법 : 205360385